^- ^v/song by

[사 이] - (Feat. 하현우 Of 국카스텐) - AEV the piano man 에이브

JZ_ 2016. 7. 7. 13:02

사 이 (Feat. 하현우 Of 국카스텐) - AEV the piano man 에이브


오랜만에 또 노래를 소개하네요!

얼마전까지 복면가왕에서 우리동네음악대장으로 활약했던 국카스텐의 보컬 하현우씨의 목소리가 담긴 노래에요.

조금 독특하게도, 피아니스트의 앨범에 피쳐링한 형식으로 되어 있더라구요.


요즘 딱 제 심정 같은 노래에요.. ㅠ0 ㅠ

그렇게 열심히 발버둥쳤는데

결국 이 자리에 있네요.


장마라 그런가

기분탓이겠죠 =ㅅ=


같이 들어볼 수 있으면 좋은데..

동영상이 없네요.

꼭 한번 들어보세요.

하현우씨의 목소리와 에이브의 피아노소리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.


공연장에서 들을 수 있으면 정말 좋을텐데,

공연장에 다닌지도 너무 오래 됐네요.ㅠ


사이_하현우_에이브



사 이 (Feat. 하현우 Of 국카스텐) - AEV the piano man 에이브


메마른 이 길 위에

현실의 갈피 속에

한 자락 바람결에

걸음을 멈춰 뒤를 보다

나를 비껴간 봄날이

떨어뜨린 향기들을

따라가 따라가 따라가

잰걸음 사이에에도

저 빌딩들 사이에도

도무지 어디에 있는지


모두 가지려 발버둥을 쳐도

작은 두 손에 잡힌 건

부스러진 욕심과

닳아 버린 희망과

게워 버린 상한 믿음들

잰걸음 사이에도

저 빌딩들 사이에도

도무지 어디에 있는지

긴 계단 사이에도

빼곡한 달력 안에도

찾을 수 없었던 내 모습

허공 속에서 건져 냈던

허공 속에서 건져 냈던

내가 증명될 모든 것이

뒤를 돌아보면 어느새 사라져

 

먼 곳으로 떠났고

세상의 뒤를 밟고

결국 도착한 이 곳은

나를 두고 왔던 이 자리